콘도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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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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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산 한우 곰탕 | 14,000원 |
소고기 미역국 | 12,000원 |
해물 순두부찌개 | 16,000원 |
토스트와 계란요리 & 커피 | 15,000원 |
중, 석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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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산 한우 곰탕 | 14,000원 |
수제돈까스정식 | 15,000원 |
해물 순두부찌개 | 16,000원 |
소고기 회오리 오므라이스 | 16,000원 |
돼지고기 김치찌개 | 16,000원 |
불고기 뚝배기정식 | 17,000원 |
제육볶음 쌈정식 | 18,000원 |
한우 함박스테이크 | 18,000원 |
음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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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 맥주 | 7,000원 |
소주 | 7,000원 |
원두커피 | 6,000원 |
아이스 커피 | 7,000원 |
녹차 | 6,000원 |
오렌지쥬스 | 6,000원 |
콜라,사이다 | 3,0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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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수집]포리키즈스쿨 예약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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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수집] 스키장 셔틀버스 예약시 | [필수]이름, 아이디, 탑승자정보(이름, 연락가능 전화번호), 접속IP, 신청일시 [선택] 회원구분, 장비유무 |
셔틀 예약 및 조회/취소, 탑승인원 파악,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할인권 제공 또는 전송, 고객별 셔틀버스 이용형태 분석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차기시즌 노선편성용 통계자료 | 예약일이 속하는 동계시즌 종료일로부터 1년 |
[온라인 수집]단체견적의뢰서 | 단체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 단체견적에 대한 상담진행 | 6개월 |
[오프라인] 스키 회원권 입회시 | [필수] 대표회원 : 이름(한글), 법정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자택주소(개인/법인/가족회원만), 직장주소(법인회원만), 휴대전화번호, 근무처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매매시), 계좌번호/은행명(회원탈회시 수집), 사진, 이메일 가족회원 : 이름(한글), 법정생년월일, 성별, H.P, 관계, 사진 [선택] 직장주소(개인인 경우), 자택주소(법인인 경우), 자택/직장 연락처 |
회원가입, 본인식별, 물품배송, 고지사항 전달, 회원제서비스 이용, 회원증/회원카드 발급, 명의개서 내역신고, 취득세 부과, 수수료 세금 계산서 발행,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이용빈도 파악/통계, 특화/맞춤형 서비스 제공,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 탈회 후 5년 (단, 입회금 미환불시 환불완료시까지) |
[민감정보] [선택]손혈관정보 |
골프장 내장시 회원확인용 | 탈회 또는 철회요청시 지체없이 파기 | |
[오프라인] 콘도 회원권 입회시 | [필수] 대표회원 : 이름(한글), 자택주소(개인/부부/가족회원만), 직장주소(법인회원만)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근무처 (법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매매시), 계좌번호/은행명(회원탈회시 수집), 사진, 이메일 가족회원 : 이름(한글), 법정생년월일, 성별, H.P, 관계, 사진 [선택] 대표회원 : 직장주소/근무처 (개인인 경우), 자택주소(법인인 경우), 자택/직장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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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콘도미니엄 투숙시 | [필수] 이름(단체일 경우 단체명 또는 회사명), 휴대전화번호(없을시 전화번호), 인원수, 서명, 투숙자가 만14세 미만 단독투숙일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법정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 콘도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고객불만사항 처리, 이용요금청구 | 5개월 |
[온/오프라인] 리프트 시즌권 구매시 | [온/오프공통][필수] 사용자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사진, 이메일(대표자), 통장사본(환불시) 14세미만의 아동 시즌권구입시 법정대리인의 정보(아동과의 관계, 이름,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온라인][선택] 이메일(구성원), 전화번호, 회원님의선호종목, 지난시즌방문횟수 |
리프트 시즌권 이용을 위한 본인식별, 부정이용 방지, 시즌권 발급, 환불/양도양수, 차기시즌 연차적용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통계분석 | 시즌 종료일로부터 5년 |
[민감정보] [선택]손혈관정보 |
리프트 시즌권 이용을 위한 본인식별 부정이용 방지 | 시즌 종료일로부터 1개월 | |
[오프라인] 스키장 장비렌탈 이용시 | [필수] 성명, 신장, 발크기, 체중, 신분증, 연락처 | 스키장 장비 렌탈 | 동계시즌 종료일로부터 1개월 |
[오프라인] R.S.해피카드 가입시 | [필수] 샵명, 대표자명, 서명, 휴대폰번호, 유선전화, E mail, 사업자등록증 사본 | RS카드 이용에 따른 렌탈샵 식별, RS카드 사용관리,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 동계시즌 종료일로부터 1년 |
스키장 장비보관소, 개인락카 이용시 | [필수] 이름(사용자명), 추소, 휴대전화번호, , 법정생년월일, 성별, 장비명, 통장사본(환불시), 14세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이름, 법정생년월일, 성별, 관계, 휴대전화번호) [선택]전화번호 |
장비보관소, 시즌락카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환불/양도양수,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고객불만사항 및 A/S처리, 본인의사 확인, 장비 불출/보관 | 동계시즌 종료일로부터 1년(미반납/미수령시 해소시까지 보유) |
[오프라인] 강습/강습패키지 이용시 | [필수] 이름, 나이, 보호자이름, 연락처, 스키/보드 장비선택, 보험가입여부 [선택] 성별, 이메일, 발사이즈, 강습동영상/사진 |
강습, 강습패키지 예약/이용, 강습조끼 불출/회수, 강습동영상 제공, SNS | 3년 |
[온라인] 폴라인강사증 | [필수]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사진, 비밀번호 [선택] 전화번호, 팀이름 |
본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고객불만사항 및 A/S처리, 본인의사 확인, 불출된 강습조끼의 지급 및 회수, 부정이용방지, 폴라인강사증 카드발급, 당사의 상품 및 서비스 알림 | 동의철회시 파기 |
[오프라인] 아르바이트 입사시 | [필수] 이름, 주민등록번호, 신분증 확인, 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재학생인 경우), 통장사본, 이력서, 사진, 자기소개서 | 근로계약체결 및 인사/노무 관리, 4대보험 처리, 재직/경력/소득증명 양식 발급 | 계약종료 후 5년 |
[온라인]리크루트 지원시 | [필수] 지원분야, 근무가능시점, 이름, 생년월일, 사진, 최종학력, 최종출신학교 병역구분(남자만), 이메일, , 휴대전화번호, 자기소개,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접속IP, 저장일시, 성별, 비밀번호 [선택] 전공, , 특기, 주요자격, 외국어능력, 경력사항(근무처, 근무기간, 총경력년수 : 보조원만), 추천인 [민감] 지병, 건강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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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1566-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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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3년 10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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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 2015년 8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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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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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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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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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영업정보팀 한국진
전화번호 : 031-330-1525
이메일 : jcpo@jisanresort.co.kr
개인정보관리담당부서 : 전산/정보 파트
전화번호 : 골프장 031-330-1526~7 스키장 031-644-14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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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privacy.kisa.or.kr/privacy/jsp/privacy.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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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방침 변경에 따른 공지 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07년10월3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등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수집·이용목적 변경, 보유기간 변경 등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5년 8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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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 2016년 9월 29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에 대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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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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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강습/강습패키지 이용시 | [필수] 이름, 나이, 보호자이름, 연락처, 스키/보드 장비선택, 보험가입여부 [선택] 성별, 이메일 |
강습, 강습패키지 예약/이용, 강습조끼 불출/회수, 강습동영상 제공 | 3년 |
[온라인] 사설강사증 | [필수]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사진 [선택] 전화번호 |
본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고객불만사항 및 A/S처리, 본인의사 확인, 불출된 강습조끼의 지급 및 회수, 부정이용방지, 사설강사증 카드발급, 당사의 상품 및 서비스 알림 | 동의철회시 파기 |
[오프라인] 아르바이트 입사시 | [필수] 이름, 주민등록번호, 신분증 확인, 주민등록등본, 재학증명서(재학생인 경우), 통장사본, 이력서, 사진, 자기소개서 | 근로계약체결 및 인사/노무 관리, 4대보험 처리, 재직/경력/소득증명 양식 발급 | 계약종료 후 5년 |
[온라인] 리크루트 지원시 | [필수] 지원분야, 근무가능시점, 이름, 생년월일, 사진, 최종학력, 최종출신학교, 병역구분(남자만),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기소개,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접속IP [선택] 전공, 특기, 지병, 건강상태, 주요자격, 외국어능력, 추천인 |
지원자 관리, 채용심사 | 채용자 :동계시즌 종료일로부터 1개월 미채용 또는 지원 철회자 : 즉시 파기 |
[오프라인] 의무실 이용시 | [필수] 의무기록지 필수수집항목 : 성명, 나이, 성별, 전화번호, 생년월일패트롤 후송일지 필수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 | 의무실 이용기록, 사고처리, 보험처리, 사고확인서 작성, 응급처치, 후송, 불편사항접수 및 충돌사고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상호 협의 | 3년 |
[온/오프라인] 스키대회 신청접수시 | [필수] 성명, 생년월일, 남녀성별, 휴대전화번호, 주소 [선택] 이메일주소, 소속, 나이, 별명, 특기, 취미 |
본인식별,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대회참가에 필요한 물품 발송, 대회진행, 시상, 불편사항접수 및 처리, 사회자 및 방송진행 | 1년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취급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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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받은 자 | 위탁업무 |
---|---|
㈜미스터로맨스 |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이벤트관리 |
㈜코스포 | 스키장/콘도 프로그램 등의 유지보수 |
㈜에이원네트웍스 | 웹서버 호스팅 서비스 |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대상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보유 및 이용 기한 | 근거 법령 |
---|---|---|---|---|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한국휴양콘도미니엄경영협회, 스키장경영협회 | 회원권 소유자의 정보(회원번호, 이름, 법정생년월일, 성별, 주소, 회원구분, 입회금액, 취득일자) | 회원증 발급 | 목적 달성시 까지 | 체육시설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 규칙 17조 |
국세청 | 회원권 소유자의 정보(회원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입회금액, 취득일자) | 명의개서 내역신고(양도소득세,증여세,상속세) | 목적 달성시 까지 | 국세기본법 85조, 상속세 및 증여세법 시행규칙 22조 (별지 제20호의2서식) |
이천시청, 용인시청 | 회원권 소유자의 정보(회원번호, 이름, 법정생년월일, 주소, 입회금액, 취득일자) | 회원권 모집보고 | 목적 달성시 까지 | 체육시설 설치, 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 |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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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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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골프장 홈페이지 클럽회원(회원권)의 탈퇴 안내
회원권을 구입하고, 골프장 홈페이지에 클럽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클럽 회원님들께서는, 회원권의 만료, 탈회, 명의개서 등으로 회원권의 자격이 상실되면 그 시점에서 클럽회원의 자격이 상실되어 온라인회원과 동일한 자격으로 전환됩니다. 회원권의 만료, 탈회, 명의개서 등과 온라인 회원의 탈퇴는 별개의 것으로 봅니다. 따라서, 온라인회원의 탈퇴를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지산리조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정보변경으로 가셔서 “회원탈퇴”버튼을 누르시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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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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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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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된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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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산정보팀 한국진 팀장
전화번호 : 031-330-1526 ~ 7
이메일 : jcpo@jisanresort.co.kr
개인정보관리담당부서 : 전산정보팀
전화번호 : 골프장 031-330-1526~7 스키장 031-644-1461~2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방침 변경에 따른 공지 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07년10월3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등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수집.이용목적 변경, 보유기간 변경 등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6년 9월 29일 부터 시행합니다.
* 지난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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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본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 30조 2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하고, 방침을 공개합니다.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
30 | 회원제 클럽하우스 내외부 |
13 | 퍼블릭 클럽하우스 내외부 |
12 | 연습장 내외부 |
11 | 코스관리동 내부 |
19 | 콘도 내외부 |
72 | 스키장 |
28 | 리프트 각 승하차장 |
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는 사람
- 관리책임자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 확인 방법 : 각 영업장의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사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영업장 | 관리책임 부서 |
관리책임부서 위치 | 관리 책임자 |
연락처 |
---|---|---|---|---|
회원제 | 총무 | 회원제 클럽하우스 1층 사무실 |
박선규 | 031)330-1516 |
퍼블릭/연습장 | 고객지원 | 퍼블릭 클럽하우스 사무실 | 김만철 | 031)330-1441 |
콘도 | 콘도관리 | 콘도 1층 사무실 | 추재호 | 031)644-1234 |
스키장 | 종합안내실 | J프라자1층 사무실 | 김기택 | 031)644-1390 |
리프트 | 스키관리 | 오렌지 승차장 | 최원진 | 031)644-1341 |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영업장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
골프장 | 24시간 | 저장공간 내에서 순차적 삭제(통상 2주 ~ 2개월) |
회원제 사무실, 퍼블릭 사무실, 연습장 사무실, 코스관리 장비 사무실 |
콘도 | 24시간 | 저장공간 내에서 순차적 삭제 (통상 2주 ~ 2개월) |
콘도관리 사무실 |
스키장 | 24시간 | 저장공간 내에서 순차적 삭제 (통상 2주 ~ 2개월) (슬로프, 주차장 제외) |
스키관리팀 사무실 |
리프트 | 24시간 | 저장공간 내에서 순차적 삭제 (통상 2주 ~ 2개월) |
각 리프트 승차장 |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자동삭제 시 월1회 이상 주기적으로 자동삭제여부를 확인합니다.
5.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자의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된 사업장의 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시고, 방문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장 | 보관장소 | 확인방법 |
---|---|---|
회원제 | 회원제 클럽하우스 1층 사무실 |
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시고, 신분증을 준비하셔서, 영상정보가 보관된 장소로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퍼블릭 | 퍼블릭 클럽하우스 사무실 | |
연습장 | 연습장 프론트 | |
콘도 | 콘도 1층 사무실 | |
스키장 | J프라자 2층 사무실 | |
리프트 | 오렌지 승차장 |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이 때 본사에서는 열람 등 요구를 한 본사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출받아 확인을 합니다.
본사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본사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8. 개인영상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방침은 2016년 9월 30일부터 시행하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18년 6월 19일 / 시행일자 : 2018년 7월 1일
1차 개정 : 2016년 9월 30일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지산리조트(주)(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인터넷회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공지, 개정 등)
제3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 "회사"라 함은 "콘텐츠"의 제작, 유통 등과 관련된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 :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자 :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아이디(ID)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콘텐츠 : “콘텐츠”라 함은 부호·문자·도형·색채·음성·음향·이미지 및 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한다)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및 탈퇴
제5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원가입신청서에는 다음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1호 내지 3호의 사항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의 사항은 선택사항입니다.
③ “회사”는 상기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제3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하여 신청자가 그 사유를 문의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알려줄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식별을 위해 필요한 필수 수집항목 일부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지체없이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7조 2항과 3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제 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제8조 (장기 미접속회원의 회원정보 삭제)
① “회사”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 장기미접속 중인 “회원”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회사가 8조 3항의 방법으로 공지 또는 고지 후 회원가입정보를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장기미접속이라 함은 현재시점으로부터 회원의 최종로그인 시각이 1년이 경과한 회원을 말합니다.
③ 장기 미접속회원의 회원정보 삭제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삭제 대상자에게 전자메일을 보내 회원정보를 삭제할 것을 미리 알립니다.
④ 공지 및 전자메일 알림 후 30일이 경과하여도, 장기 미접속회원이 계속해서 미접속상태인 경우에는 회사에서 계속 이용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고, 회원 탈퇴 처리합니다. 이때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전자메일 미수신 및 미확인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장기미접속으로 인한 회사의 회원삭제 이후에, 회원은 언제든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 새로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⑥ 다만,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사의 장기미접속 회원정보 삭제에 대하여 회사는 정보삭제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11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콘텐츠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는 관련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골프장 예약, 셔틀버스 예약 등 서비스이용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정보의 전송은 회원의 동의여부와 상관없이 전송됩니다.
③ “회사”는 “콘텐츠”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저작권 등의 귀속)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④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의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의 허락을 받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콘텐츠”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콘텐츠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시행일)이 약관은 2015년 8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기존 회원 중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분은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하여 탈퇴요청을 하시거나, 웹사이트에서 직접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